비아그라 뉴스

‘성분명표기 처방’ 놓고 약사-의료계 으르렁으르렁 ~!

1RZPIOW278_2jpg878.png

제품 이름 대신 성분명으로 의약품을 처방하는 성분명의 처방은 다시 의약과 의약품에 대한 기득권에 대한 투쟁으로 인해 실현 될 것이라는 신호이다.

대한 약사회는 기존 제품명 대신 성분명 처방을 내림으로써 의약품의 접근성을 강화해야한다고 제안했다.

그러나 한의회는 의약 분업의 본질을 훼손하고 국민 건강 권리를 위협하는 조치라고 즉각 반대했다. 28 일 산업계에 따르면 대한 약사회는 26 일 대전 전역에서 약사 협약을 전국적으로 개최했다. 성분명을 규정하는 법안을 촉구했다.

약 1,000 명의 사람들이 참석하는이 행사에서 사람들의 의약품 선택권을 보장하고 건강 보험 재정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환자의 건강을 위해 약의 명칭을 처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의 조덕원 부위원장은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은 한국 보건 산업 진흥원의 한반도 FTA 총회에서 의약품 처방에 관한 법률을 개정하기 시작했다.

지난 9 월 서울에서 재료 처방이 시급한 상황에서 이번 달 초 청와대 게시판에 성분 처방 법안이 시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처방은 성분명 처방의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처방전은 의사가 처방전 이름을 처방하는 제도입니다 환자에게 의약품을 처방 할 때 특정 제품 이름이 아니라 현재 발기 부전 치료제 처방은 ‘비아그라’를 처방하고 약사는 원칙적으로 같은 제품을 처방해야한다.

성분명 요법이 도입되면 비아그라의 주성분 인 ‘sildenafil citrate’로 처방 될 수 있습니다. ‘Palfal’, ‘Nurigra’, ‘Senglia’와 같은 ‘Viagra’제네릭 의약품으로 약사와 환자의 선택이 확대됩니다. 성분명 처방은 체계적으로 운영됩니다.

그러나 그것이 의무가 아니라 선택 사항이라는 사실 때문에, 일선 병원의 구성 요소 명 처방률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성분 약 처방을 활성화하기 위해 약사는 대체 약제를 제조하기 전후에 의사에게보고하는 대체 의학 시스템을 도입했으나 시행 율은 여전히 ​​0.1 %에 불과합니다. 성분명 처방 제약 회사는 싼 약 시장이 활발하고 사람들이 원하는 약을 선택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또한 약 2,000 억원 규모의 약국에서 주식 처분 문제를 해결하고 제약 회사의 불법 리베이트를 없앨 수있다. 한국 보건 산업 정책 연구원이 2016 년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한국인의 53.6 %는 재료 처방이 필요하다고 답했으며 19 %는 현재 제품명의 처방을 유지해야한다고 답했다. 성분 처방은 의약 분업의 본질을 저해하는 행위입니다.

이는 건강 보험 재정의 개선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경쟁력을 잃은 재고 의약품을 다루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있는 지위입니다. “성분 처방이 의무적 인 경우, 환자의 생명을 다루는 의사는 어떤 종류의 약을 먹고 있는지 알지 못하며 예기치 못한 의료 사고를 일으킬 수있다”고 한 한 관계자는 말했다.

성분명 처방을 위해 새로운 각도를 다시 세우면 제도화 될 때까지 상당한 노동력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건 복지부 관계자는 “성분명 처방 채택의 장단점이 다른 상황에서 예기치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때까지는 신속히 도입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공청회를 통해 충분한 여론을 수집하는 정책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