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뉴스

5월28일 비아그라가 뭐기에…

■1998 년 5 월 28 일 비아그라는 판매가 급증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비아그라jpg596.png

비아그라는 비아그라 판매 금지 조항에도 불구하고 비아그라가 10 배 이상 비싸게 팔리는 기사가있었습니다. 비아그라는 발기 부전 치료제입니다.

비아그라 임상 시험에서 미국에서 6 명이 사망했고 브라질에서 한 명이 사망했다.

심장병으로 고통 받고있는 브라질 (65 세)은 약물 복용 후 성관계를 앓고 40 분 만에 사망했다. 부작용이있는 여러 아내를 가진 아랍 국가에서는 부작용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팔리지 않았다. 정부는 입원 치료를 위해 비아그라를 복용 한 3 명의 남성의 판매 금지 명령을 내리고 무단 판매 업체를 처벌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비아그라 정품jpg848.png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레바논, 아랍 에미리트, 오만,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프랑스, 이탈리아 및 다른 국가들이 국경 너머로 비아그라를 사기를 원할 때 스위스는 의사의 처방전을 받기 위해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아그라는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었습니다.

쿠웨이트에서는 원래 가격의 10 배에 가까운 98 달러에 팔렸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인근 파라과이의 밀수약이 15 달러에서 22 달러에 팔렸지만 주문 후 3 주를 기다려야했다 ■ 1988 년 5 월 28 일 서해안 캐논 샤크 (Sea Coast Cannon Shark) 30 년 전 오늘 전복을 집어 들고 있던 해양 여성 충남 서구 안성도 안면도는 코코넛 상어로 끌려가 사라졌다.

비아그라 뉴스jpg243.png

상어를 인수하려고했던 캡틴과 그의 동료 딸들은 전복 (38 세) 이모를 발견하고 경찰에게보고했다. 증인들은 배의 뒤쪽에서 10 미터 떨어진 곳에 “살아있다”고 외쳤다. 상어가 나타나 주위를 도망 갔다. 이 상어는 고 (Goh)를 물고 3 ~ 4 번 물에 젖 으면서 물의 위 아래로 내려 갔다.

“상어의 크기는 10 ~ 15m이고 꼬리에 부딪히는 지느러미의 길이는 1m 정도였다.” “5 월이 상어 산란시기이기 때문에 상어가 따뜻한 물에 와서 알을 낳는 것 같다”고 말했다. “500 미터 높이의 상어가 혈액을 채취하는 독특한 습관을 갖고있어 상어를 목표로 삼았고 상어를 유혹 한 후 소와 돼지 같은 동물의 피를 뿌려 동물을 죽이기로 결정했다. 서해안 상어에 의한 피해는 1958 년과 1981 년에 각각 한 번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