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뉴스

[뉴스] 발기부전치료제 “비아그라” 시작은 협심증 치료제부터 시작?

123jpg538.png

전세계 주요 제약 회사 중 하나 인 바이엘이 개발 한 새로운 발기 부전 치료제 인 레비 트라 (Levitra)가 3 월 11 일 영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바이엘과 향후 마케팅에 협력 할 예정인 글락소 스미스 클라인 (GlaxoSmithKline)은 화이자의 비아그라 (Viagra)와 일라이 릴리 (Eli Lilly) 이미 레비트라 (Levitra)의 혜택을 누리고있다. “라고 그는 말했다.

레비트라의 주요 성분은 바르 데나필이다. 비아그라의 주성분은 비아그라이고 시알리스의 주성분은 타다라필이다. 비아그라는 이미 수년 동안 시장에 나와 있었지만, 시알리스는 유럽 시장에서 지난 달부터 유효 성분의 이름이 같은 결말로 끝나지 만 이들 약제는 공통적 인 약리학 적 기전을 가지고 있으며 세 약제는 PDE-5 라 불리는 효소이며 PDE-5 효소는 페니스로의 혈류에 영향을주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세 가지 약물은 동일한 약동학을 가지고 있지만 효능, 발현 지연 및 지속 기간면에서 다른 성질을 가지고있다.

전세계 발기 부전 치료제 시장은 화이자의 비아그라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레비 트라는 PDE-5 효소 억제에보다 효과가 있다고 주장된다.

비아그라 시알리스의 경우 레비트라의 반감기는 4 시간에서 5 시간으로 하루 종일 지속되지만 바이엘과 글락소 스미스 클라인은 발기 부전이 시알리스보다 우월하다고 주장했다.

levitra가 더 효과적이라는 주장은 비어있는 제조업 자의 논리가 아닙니다.

필요할 때만 약을 복용 한 후에 사라지는 것이 더 낫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는 5 회 또는 6 회 선량 투여 후 본격적인 효능을 보일 때도 흔합니다. 레비트라 (Levitra)의 경우 단일 복용으로 치료받는 사람들의 약 90 %가 치료를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020 명의 남성에 대한 1 년간의 임상 시험에서도 10 %에서 치료 성공률의 80 %를 유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작용으로는 두통, 홍조, 코 막힘, 소화 불량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PDE 효소 저해를 따르는 전형적인 현상에 속합니다 .Levitra는 현재 EU에서만 허가를 받았으며 올해 하반기에 미국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